[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유승호, 이혜리, 변우석, 강미나 청춘 4인방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KBS 2TV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연출 황인혁 / 극본 김아록 / 제작 (유)꽃피면달생각하고문화산업전문회사 (주)몬스터유니온 (주)피플스토리컴퍼니) 측은 6일 청춘 4인방의 남친, 여친짤 모드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유승호, 이혜리, 변우석, 강미나는 팬심을 저격하는 모습으로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먼저 유승호는 휴식 시간 ‘멍뭉미’ 가득한 현실 남친 포스로 설렘을 유발한다. 이혜리도 특유의 장난끼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어 여자친구가 바라보는 듯한 달달함을 선사하고 있다.
두 배우의 열연으로 탄생한 남영과 로서 ‘밀감(밀주꾼+감찰) 커플’은 극중 환상의 로맨스 호흡을 보여주며 팬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고 있는데, 비하인드 장면에서도 심쿵한 모습을 자랑해 보는 이들을 설렘으로 물들이고 있다.
변우석과 강미나는 설렘 가득한 아이컨택을 보여주고 있다. 각각 이표와 애진으로 사랑스러운 캐릭터에 완벽 빙의한 듯 쉬는 시간에도 러블리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이처럼 ‘꽃달즈’ 4인방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중무장한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청춘들을 둘러싼 얽히고설킨 이야기로 안방에 긴장감과 설렘을 동시에 전달하고 있다.
한편,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금주령의 시대, 밀주꾼을 단속하는 원칙주의 감찰과 술을 빚어 인생을 바꿔보려는 밀주꾼 여인의 ‘아술아술’ 추격 로맨스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꽃피면달생각하고문화산업전문회사, 몬스터유니온, 피플스토리컴퍼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