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그룹 펜타곤이 옴므파탈의 매력을 뽐내며 ‘Feelin’ Like'(필린라이크)의 첫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27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펜타곤은 미니 12집 ‘IN:VITE U'(인바잇유)의 타이틀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를 선보였다.
이날 톤 다운된 슈트, 셔츠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오른 펜타곤은 강렬한 사운드에 맞춰 칼군무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동시에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선보였다. 특히 8명의 우월한 비주얼과 자신감 넘치는 표정은 한층 더 성숙하고 깊어진 매력을 선사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신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은 인트로부터 강한 중독성을 일으키는 팝과 R&B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낸 곡으로 멤버 진호, 키노, 우석이 작사에 참여했다.
앞서 펜타곤은 발매 직후 타이틀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로 벅스 뮤직 차트 1위에 오를 뿐만 아니라, 전 수록곡도 전부 상위권에 안착시키며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1월 26일 오전 3시 기준)를 넘어서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더불어 미니 12집 앨범 ‘IN:VITE U'(인바잇유)는 전 세계 30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 정상에 올랐으며, 타이틀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는 아이튠즈 톱 송(Top Song) 차트에서 11개 지역에서 1위,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차트에서도 1위에 이름을 올리며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펜타곤은 신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엠넷 ‘엠카운트다운’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