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연예 버라이어티 채널 K-STAR(케이스타)의 신개념 언택트 뷰티 바이블 ‘랜선뷰티’가 ‘명품 아역’에서 ‘힙스터 여신’으로 완벽 성장한 김희정을 초대해 남다른 뷰티 팁을 전수한다.
8일 방송되는 ‘랜선뷰티’에는 ‘핵인싸’, ‘밖순이’, ‘힙스터’로 불릴 만큼 활동적이며, 수준급의 댄스 실력까지 갖춘 팔방미인 배우 김희정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MC 박은혜는 “드라마 ‘꼭지’에서 원빈 씨의 조카로 유명했다”며 반가워했다.
‘원빈 조카’ 시절에 대해 김희정은 “9살 때라 디테일하게 기억은 안 나지만, 멋졌던 것 하나는 기억난다”라며 “저에게 정말 너무 잘해 주셨고, 쉬는 시간마다 ‘1일 1 숨바꼭질’을 해 주셨다”고 돌아봤다.
이에 MC 박은혜는 “원빈 씨와 숨바꼭질은 어떤 기분일까…”라며 상상에 빠졌고, 이수정은 “원빈 씨면 정말 숨바꼭질에서도 빨리 찾게 될 것 같다”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댄서 허니제이와 사제지간으로, 수준급의 댄스 실력을 갖춘 ‘취미부자’ 김희정의 자기관리 비법이 공개된다. 승마, 축구, 웨이크서핑, 골프, 테니스, 바이크 등 온갖 스포츠에 능한 김희정은 57만 팔로워를 거느린 인플루언서답게 도로 한가운데에서조차 주목받는 강렬한 비주얼을 선보여, MC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원빈 조카’에서 ‘힙스터 여신’으로 정변한 김희정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신개념 언택트 뷰티 바이블 ‘랜선뷰티’는 6월 8일 수요일 밤 8시 연예 버라이어티 채널 K-STAR(케이스타)에서 방송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K-STA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