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웃음, 공감, 설렘까지 3박자를 두루 갖춘 웰메이드 로맨스로 뜨거운 호평을 모으며 남녀노소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너의 결혼식'(이석근 감독)의 박보영이 오늘(31일) 저녁 8시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한다.
‘너의 결혼식’에서 3초만에 반하는 운명적인 사랑을 믿는 ‘승희’ 역을 섬세한 감정 연기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는 박보영이 ‘맛있는 녀석들’에서 보기만 해도 빠져드는 러블리한 먹방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은 로맨스 여신 박보영과 먹방의 신 개그맨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의 특급 만남으로 빵빵 터지는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처럼 박보영의 러블리한 먹방과 다채로운 이야기는 오늘(31일) 저녁 8시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화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사랑의 타이밍이 가장 어려운 현실남녀의 공감 100% 리얼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첫사랑 세포를 깨우는 박보영, 김영광의 완벽 커플 케미, 유쾌한 웃음은 물론 아련한 감성까지 전하며 입소문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너의 결혼식’은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들의 호평 속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Comedy TV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