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배우 최태준이 답답한 속을 뻥 뚫어주는 사이다 활약을 보여줬다.
지난 31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이하 ‘안녕하세요’)에서 최태준이 숨을 턱 막히게 하는 답답한 사연에 통쾌한 조언을 남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남사친이 많은 여자친구가 문제라는 주인공이 등장해 충격적인 고민을 털어놨다. 바로 여자친구가 자취방을 술 먹는 아지트로 사용하는가 하면, 남사친과 1박 2일로 놀러 가기도 한다는 것.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고민에 최태준은 “100% 이상하다”며 자신이 더 분노했다. 이어 여자 친구의 말도 안 되는 주장에는 허를 찌르는 질문으로 반박하는 동시에 일침을 놓는 솔직한 화법을 구사해 통쾌함을 안기기도 했다.
특히 여자 친구에게 “연애를 하지 말아야죠”라며 강력하게 한 마디를 건네는 장면은 브라운관 너머에서 지켜보고 있던 시청자들의 답답한 속까지 뻥 뚫어줬다.
이렇듯 조곤조곤 할 말은 다 하는 화법을 구사하며, 좋은 해결 방안을 제시하는 최태준의 고민 풀이는 ‘안녕하세요’를 보게 하는 또 다른 시청 포인트가 되고 있다. 더욱이 그의 조언은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진정성이 담겨 있어 더욱 뜻 깊다는 평이다. 이에 앞으로 그가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최태준이 MC로 활약하고 있는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KBS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