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제작 에이스토리)가 4월 23일(토) 호스트 ‘브레이브걸스’와 함께하는 15회 방송을 예고해 이목을 모은다.
음원차트는 물론 예능에서도 활발히 활약하고 있는 역주행의 아이콘 브레이브걸스가 오는 4월 23일(토) ‘SNL 코리아 시즌 2’ 15회 호스트로 출연해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다. 오프닝부터 ‘롤린’ 무대로 좌중을 매료시킬 브레이브걸스는 전 국민을 사로잡은 무대 위 에너지와 과감한 코믹 본능을 거침없이 폭발시키며 다가오는 토요일 밤 웃음 정주행에 나선다.
먼저 ‘SNL 코리아’에서만 볼 수 있는 브레이브걸스만을 위한 맞춤형 코너로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SNL의 시그니처 3분 시리즈를 재탄생시킨 코너 ‘알바 프레소’에서는 매출 역주행을 위해 미소좌부터 영업의 신까지 카페 알바생으로 변신한 민영, 유정, 은지, 유나가 4인 4색 반전 매력 발산에 나선다.
역주행 하루 전의 상황을 그려낸 코너 ‘역주행 하루 전’에서는 과거의 브레이브걸스로 분한 안영미, 김민교, 정이랑, 차청화 앞에 미래에서 온 진짜 브레이브걸스가 나타난다는 신박한 설정으로 칭찬과 셀프 디스를 오가는 현실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우리들의 노량진 블루스’ 코너에서는 유정이 신동엽과 함께 혈기 왕성한 스터디카페 공시생 커플로 분한다. 시도 때도 없이 스킨십을 시도하는 혈기 왕성한 커플 호흡을 선보이는 한편 커플을 떼어놓기 위한 정상훈, 안영미의 차진 드립은 빈틈없는 웃음을 채울 예정이다.
매주 신선한 이슈로 대체불가한 웃음을 전하는 ‘SNL 코리아 시즌 2’만의 코너 또한 이목을 모은다. 호스트 및 크루진이 총출동한 코너 ‘마스크 사수 궐기대회’에서는 자신만의 이유로 마스크 착용 의무 전면 해제에 격렬히 반대하는 이들의 사연을 전한다. 화제의 코너 ‘복학생이지만 20학번입니다’의 제4부 ‘소개팅’에서는 유정이 권혁수와 주현영의 러브 라인에 결정적인 계기를 제공할 것을 예고해 한껏 호기심을 자극한다.
고품격 풍자 ‘콜드 오프닝’으로 시작을 알릴 ‘SNL 코리아 시즌 2’는 한주의 핫한 이슈를 전하는 코너 ‘위켄드 업데이트’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지 등 각종 소식을 재치 있게 풀어낸다. 특히, 주현영의 레전드 캐릭터 일본인 카시나 상이 시민 인터뷰에 나서 포복절도 웃음을 배달할 예정이다. ‘주기자가 간다’에서는 인턴기자 주현영이 국민의힘 유승민 전 의원을 만나 당찬 인터뷰를 진행해 다시 한번 뜨거운 화제 몰이를 노린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호스트 맞춤형 콩트로 매주 색다른 웃음을 전하고 있는 ‘SNL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 쿠팡플레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