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조유리와 김윤우가 비밀 데이트에 나선다.
‘미미쿠스’ 측은 5일, 로시(조유리 분)와 수빈(김윤우 분)이 나무가 우거진 어느 계단 위에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로시는 JJ엔터 소속 인기 걸그룹 ‘ICE’의 멤버이며, 수빈은 JJ엔터 대표 이미연(이윤지 분)의 아들이자 얼굴이 알려지고 있는 연습생으로 이미 학교에서는 화제의 인물.
지난 4회에서 로시는 친구 한유성(유영재 분)이 온 힘을 다해 준비한 대면식 솔로 안무를 수빈이 앞선 무대에서 100% 똑같이 선보였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로시는 수빈에게 뭔가 있다고 의심했고, 로시에게 늘 웃으며 다가가던 수빈은 대놓고 섭섭함을 드러내며 관계의 균열을 암시했다.
그런 가운데 5화에서 로시와 수빈이 인적 없는 곳에 함께 있게 되는 것. 혼자 있던 수빈 옆에 와 앉은 로시는 웃으며 구름을 촬영하고, 수빈은 그런 로시를 보며 묘현 표정을 지어 설렘을 유발한다. 마주 보며 미소까지 짓는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주목된다.
한편 4회 말미 JJ엔터 대표 미연이 사실 유성을 집요하게 스토킹하고 있었으며, 유성의 안무 영상을 입수해 아들 수빈의 대면식 안무를 바꿨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컴퓨터에서 스토킹 자료를 발견하고 엄마인 미연의 비밀을 알게 된 수빈이 앞으로 어떤 선택을 해나갈지, 유성과 수빈 사이 악연의 뿌리가 무엇인지 5화에서 밝혀진다.
‘미믹(따라하다)’이 판치는 예술고등학교를 배경으로 10대들의 하이퍼리얼리즘 생존기를 그린 막장 하이틴 ‘미미쿠스’는 매주 수요일, 금요일 저녁 7시 네이버 NOW.에서 공개되며 밤 9시에는 플레이리스트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플레이리스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