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티빙 ‘환승연애2’의 마지막회 공개 날, 채널A가 인기 연애 리얼리티 ‘하트시그널’의 시즌4 출연자 모집을 시작했다.
28일 채널A는 ‘하트시그널 시즌4’ 출연자 모집 티저를 공개했다. 먼너 포근히 쌓이는 눈을 통해 ‘하트시그널’만의 겨울 감성을 전한다. 이어 ‘특별한 사람을 만나는 곳’이라고 표현된 하트시그널의 상징 ‘시그널 하우스’의 모습이 비춰진다. 시즌1부터 시즌3까지의 겨울, 특별한 만남, 이야기, 감동, 설렘의 순간을 담아냈던 ‘하트시그널’ 네번째 설렘의 순간을 기대하게 한다.
또 ‘같이 먹고, 이야기하고, 같이 웃고, 그러다 문득 설렘이 찾아와요’라는 자막은 ‘시그널 하우스’에서 느낄 수 있는 일상의 따뜻함과 설렘을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영상 막바지에 등장한 ‘네 번째 연인들을 찾습니다’라는 메시지로 출연 신청을 독려했다.
‘하트시그널 시즌4’ 입주 신청은 공식 양식에 따라 작성한 입주 신청서를 메일로 신청 받는다. 입주 신청서 내용은 28일 오후 6시 이후 하트시그널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계정과 채널A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하트시그널’은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한 청춘 남녀들의 러브라인을 연예인 예측단이 지켜보고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러브라인 추리 예능’이자, 원조 썸 예능이다. 시즌4는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이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채널A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