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탄핵소추안이 가결된 가운데 JTBC가 발빠르게 특집 다큐멘터리를 편성했다.
14일 오후 11시 10분 JTBC를 통해 ‘특집 다큐 – 내란, 12일 간의 기록’이 공개된다.
해당 다큐멘터리는 윤 대통령의 계엄 선포로 촉발된 탄핵 정국과 국회 탄핵안 통과까지의 기록을 담은 것으로 심야 계엄으로 혼란에 빠진 대한민국과 계엄 선포의 전말, 탄핵안 투표 가결의 순간과 앞으로 풀어나가야 할 여러 과제 등을 심도있게 전할 계획이다.
유례없는 국가 위기 상황 속 JTBC는 정확하고 심층적인 보도를 통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3일 심야 비상 계엄이 선포된 직후부터 현재까지 수시로 뉴스특보를 편성하고 메인 뉴스 ‘뉴스룸’을 포함한 주요 뉴스, 시사 프로그램을 특집으로 방송하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뉴스룸’은 닐슨코리아 기준 수도권 6.8%, 전국 6.7%의 시청률을 기록한 바 있다.
JTBC ‘특집 다큐 – 내란, 12일 간의 기록’은 총 2부작으로 방송된다. 1부는 오늘(14일) 밤 11시 10분, 2부는 21일(토) 밤 12시에 방송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JTBC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