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연기력, 비주얼, 노래까지 완벽한 ‘웡카’ 티모시 샬라메의 모습이 추가로 공개됐다.
워너 브라더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은 15일 총 3개의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웡카’는 로알드 달의 소설 ‘찰리와 초콜릿 공장’를 원작으로 스핀오프 작품이다. ‘웡카’는 젊은 시절의 윌리 웡카가 초콜릿 공장에서 일하는 난쟁이 종족인 움파룸파를 만나 초콜릿 공장을 만들기까지의 과정을 그려낸다.
이날 올라온 ‘[웡카] 두둥실 초코 먹방 영상’에는 젊은 시절의 윌리 웡카로 변신한 티모시 샬라메의 모습이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는 ‘두둥실 초콜릿’에 대해 “페루의 멜로 마시에서 딴 거다. 러시아 광대의 달콤쌉쌀한 눈물을 더했다. 일본 황실 정원에서 체리 농부들이 엄선한 체리도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초콜릿에 부정적인 평가를 준 인물이 하늘로 두둥실 떠오르기 시작하자 웡카는 “등이에요. 부화해서 미친 듯이 날갯짓하는 거죠”라며 “두둥실 초코 드실 분?”이라고 외쳤다.
‘[웡카] 움파룸파는 못 말려 영상’에는 웡카와 움파룸파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해당 영상에서 움파룸파는 몰래 웡카의 초콜릿을 훔쳐 먹으려다가 그가 설치해 둔 덫에 잡히게 된다. 웡카가 자신의 초콜릿을 수년 동안 훔쳐 먹은 이유에 대해 묻자 움파룸파는 그의 기억을 되살려 주겠다며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기 시작했다.
그런가 하면, ‘[웡카] 웡카의 초콜릿 비밀 레시피 영상’에는 웡카가 초콜릿을 한번도 먹어보지 않은 누들을 위해 ‘희망 구름 초코’를 만드는 과정이 담겼다.
한편, ‘웡카’는 오는 12월 8일 영국에서 최초 개봉한다. 국내 개봉 일자는 내년 1월 초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유튜브 채널 ‘워너 브라더스 코리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