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거꾸로한진용진’ 채널
아이돌들이 받는 메이크업을 일반인이 받으면 어떻게 될까.
이 물음을 해결하고자 유튜버 진용진이 직접 나서 메이크업 전후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거꾸로한진용진’에는 ‘평범한 사람이 아이돌 분장을 하면 어떻게 될까?’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서 진용진은 “‘평범한 사람이 화장 기술로 얼마나 변할 수 있을까?’를 알아보려고 스튜디오를 찾았다”라며 운을 뗐다.
유튜브 ‘거꾸로한진용진’ 채널
종로구에 위치한 한 스튜디오를 찾은 진용진은 본격적으로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기 시작했다.
평소 친근함이 매력이었던 진용진. 하지만 전문 메이크업을 받은 진용진의 모습은 아이돌을 연상케할 정도로 세련돼 보였다.
특히 진한 눈 화장과 세련된 헤어 스타일링은 메이크업 전 진용진이 떠오르지 않을 정도였다.
유튜브 ‘거꾸로한진용진’ 채널
이어 화보 촬영까지 진행한 진용진은 “확실히 잘 생겨진 거 같다. 살짝 부담스럽긴 한데 내 모습이 내가 어색해서 그런 거 같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누리꾼들 역시 “진용진 맞냐?”, “확실히 연예인이 받는 메이크업은 수준이 다르구나”, “진용진 당장 데뷔해도 될 듯”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진용진의 아이돌 헤어, 메이크업 영상은 많은 누리꾼들의 궁금증 속에 26일 기준 조회 수 70만 뷰를 돌파하고 있다.
장도영 기자 jang4602@influencer.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