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쌍마이TV FilmMaker’ 채널
아내의 임신을 알게 된 남편의 리얼 반응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5일 유튜브 ‘쌍마이TV FilmMaker’ 채널에는 ‘임밍아웃 이벤트 남편, 부모님의 리얼 반응’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등장한 여성은 남편에게 임신이라고 표시된 테스트기를 깜짝 선물로 준비했다.
깜작 선물을 공개하기 전 아내는 남편에게 “아까 조금 먹긴 먹었는데 왜 이렇게 배가 고프지?”라며 임신을 암시하는 말을 건넸다.
그러자 남편이 과자가 담긴 종이가방을 건넸고 아내는 “음료수 마실래? 가방에 뭐가 있나 봐”라고 말했다.
유튜브 ‘쌍마이TV FilmMaker’ 채널
남편은 “이건 뭐야?’라며 상자를 열었고 안에 든 임신 테스트기를 발견하게 됐다.
한동안 말없이 행동을 멈추던 남편은 이내 아내를 바라보며 울먹거리다 말없이 아내를 껴안았다.
이어 “고마워. 자기는 정말 좋은 엄마야”라며 아내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겨우 진정한 남편은 차를 운전하던 중 갑자기 “너무 감동적이야 아빠가 됐어. 자기가 엄마야”라며 눈물을 두번이나 흘렸다.
이어서 부부는 시댁에 임신 소식을 알렸다.
유튜브 ‘쌍마이TV FilmMaker’ 채널
며느리의 임신을 알게 된 시부모님은 눈물을 흘리며 “고맙다”고 말하면서 감사를 전했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울보 1인도 지나가다 울고 갑니다 정말 축하해요”, “아버지 진짜 감동하시네 캬 멋지다 효자여”, “자기는 정말 좋은 엄마야 멘트가 너무 멋져요”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