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지피티가 파격적인 다이어트 콘텐츠 ‘헬스게이트’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지난 4일 유튜브 ‘지피티’ 채널에는 ‘몸만 오세요 책임지고 빼드립니다, 대신 중도포기는 없습니.’ 영상이 게재됐다.
지피티는 “45일하는데 중도 포기하는 사람이 있나? 자기 인생이 바뀌는 건데 안 할 이유가 있나?”라며 스스로에게 되물었다.
이어 “저는 장난으로 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지피티의 모습은 잊어주세요. 딱 45일 다이어트에 목숨을, 인생을 걸 수 있는 사람들만 지원하세요”라며 파격적인 콘텐츠를 공개했다.
20세부터 39세 이하 남녀라면 누구든 헬스게이트에 참가할 수 있다. 단 얼굴 노출에 동의해야 한다.
촬영 기간동안 핸드폰과 노트북 등 전자기기 사용이 제한되며 영상통화 불가능, 자신의 모습을 SNS에 업로드하는 것이 금지된다.
특히 지피티는 1천만원 상당의 바디프로필과 운동 프로그램, 숙박 및 식단 등이 제공됨을 공지했다.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지피티’ 채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파격적인 다이어트 합숙 콘텐츠 소식을 접한 유튜버 핏블리는 “지원해야 하나…”라는 댓글을 달아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유튜버 지피티는 46만 유튜버로 운동 콘텐츠를 선보이며 활동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현재 조회수 44만을 기록했으며 댓글 3400여개가 달렸다.
장도영 기자 jang4602@influencer.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