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이준, 아이돌이 뽑은 '허당돌 1위' 등극

기사입력 2012.10.09 3:40 PM
엠블랙 이준, 아이돌이 뽑은 '허당돌 1위' 등극

[TV리포트=손효정 기자] 엠블랙의 이준이 아이돌이 뽑은 허당돌 1위가 됐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케이블TV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아이돌들의 투표로 결정된 '팀에서 구멍을 담당하고 있는 허당돌 BEST 10'의 순위가 공개 될 예정이다.

이번 순위에는 독특한 정신세계는 물론 어딘가 모르게 허술한 행동으로 유독 눈에 띄는 팀 내 구멍 담당 아이돌들이 대거 등장했다.

허당기질이 다분한 BEST 10 후보에는 멤버들은 물론 팬들까지 참여하는 몰이 문화의 중심 허당 그 자체 JYJ 준수, 실수마저 사랑스러운 여신 허당 소녀시대 티파니, 본인 스스로도 인정하는 허술함을 가진 샤이니 온유 등이 랭크됐다.

하지만 이들을 제치고 당당히 1위로 뽑힌 아이돌은 '허당 종합 선물세트' 엠블랙 이준. 순수하고 해맑은 이미지의 이준은 평소 어리바리하고 허술한 행동들이 자주 노출되며 허당의 아이콘에 등극했다.

이준을 투표한 씨스타의 효린은 "(이준이) 당하는 걸 많이 봄"이라고 그 이유를 밝히며 목격한 바를 전했고 비스트의 윤두준은 "헐랭한 모습이 매력적이다"라며 이준을 아끼는 수많은 팬들의 마음을 대변하기도 했다.

'팀에서 구멍을 담당하고 있는 허당돌 BEST 10'의 모든 순위는 오는 10일 수요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TV리포트 DB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