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TOP3, 지디앤탑 소녀시대 미쓰에이 합동무대

기사입력 2012.04.18 12:33 PM
'K팝스타' TOP3, 지디앤탑 소녀시대 미쓰에이 합동무대

[TV리포트 황소영 기자] SBS TV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 TOP3 이하이 박지민 백아연이 빅뱅 멤버 지드래곤 탑(GD&T.O.P) 소녀시대 미쓰에이(Miss A) 등 3팀과 합동무대를 꾸민다.

'K팝 스타'를 담당하고 있는 박성훈 PD는 18일 오후 TV리포트에 "지드래곤 탑 소녀시대 미쓰에이가 TOP3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100% 확정은 아니나 이들이 가장 유력하다. 아직 TOP3와 어떤 가수가 호흡을 맞출지는 정해지지 않았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K팝 스타'에서는 TOP4 이하이 박지민 백아연 이승훈의 치열한 대결이 펼쳐졌다. 하지만 이승훈이 심사위원 점수 온라인 사전 투표와 문자 투표 합계에서 최하위를 기록해 탈락했다. 이에 여성 참가자 3인만 남은 것이다.

이날 방송에서 SM YG JYP 3사는 남은 3인을 두고 캐스팅을 하지 않은 것. 이에 TOP3는 각 사에서 캐스팅돼 특별 관리를 받았던 시스템에서 벗어나 3사의 고른 도움 속에 여덟 번째 생방송 무대를 준비하게 된다. 어떤 이가 유리할 것도 불리할 것도 없는 똑같은 조건으로 어떤 참가자가 결승전 티켓을 따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K팝 스타' 최종 우승자에게는 3억원의 상금과 음반 발매 기회, 현대자동차 i40와 i30가 부상으로 제공된다.

사진=SBS, TV리포트 DB

황소영 기자 soyoung920@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