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나라 = 1티어” 하승진, 대세 권나라 찐팬 고백

기사입력 2021.05.04 4:52 PM
“권나라 = 1티어” 하승진, 대세 권나라 찐팬 고백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하승진이 대세 배우 권나라의 찐팬임을 인증하며 눈길을 모았다. 

하승진은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시 태어나면 배우자로 와이프 김화영 or 1티어 권나라’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권나라의 찐팬임을 고백했다.

이날 다시 태어난다면 어떤 성별로 태어나고 싶은지를 묻자 하승진은 다양한 패션과 헤어스타일로 꾸밀 수 있는 여성으로 태어나고 싶은 마음도 있다고 대답했다. 

특히 다시 태어나고 싶은 얼굴에 대해 하승진은 배우 권나라를 소환했다. 하승진은 “가수도 했었고 현재는 배우를 하고 있는데 굉장히 핫하다. 권나라의 얼굴로 한 번 살아보고 싶다. 1티어는 이런 느낌이구나. 느낄 것 같다”고 털어놨다. 그는 “권나라 얼굴에 키가 175cm인 여자로 태어나고 싶다”고 덧붙였다.

하승진이 ‘비주얼 1티어’로 꼽은 배우 권나라는 사극과 현대극을 오가며 여신 비주얼과 연기력을 보여주며 대세행보를 걷고 있다. 최근엔 KBS2 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을 통해 존재감을 뽐낸 바 있다. 

이날 하승진은 “다시 태어났는데 배우자가 아내 김하영과 배우 권나라 중에 누구를 택할 것 같냐”는 질문에 찐 고민을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하승진은 “나라님 입장도 들어봐야 하는 것 아니냐”고 제작진에게 질문했고 모두 하승진을 좋아하다는 가정하에 이상형 월드컵이 펼쳐졌다. 하승진은 “너무 행복하다”며 상상만 해도 기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하승진은 아내가 유튜브를 잘 안본다고 말하며 “다음 생애 다시 태어난다면 1티어 나라 님과”라고 아내가 아닌 대세 배우 권나라를 선택했다. 이어 하승진은 “나라님 너무 팬이어서 팬심으로”라며 찐 팬임을 고백했다. 

하승진은 지난 1월에도 예쁜 여자 배우 이상형 월드컵을 하다가 권나라가 나오자 “권나라를 싫어할 만한 남자가 있을까요? 권나라는 1티어다”라고 말하며 팬심을 드러낸 바 있다. 이때 갑자기 들이닥친 아내에게 딱 걸린 하승진은 아내의 눈치를 보며 결국 이상형 월드컵을 이어갔고 결승전에서 1티어 권나라를 이상형 월드컵 우승자로 꼽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한편 권나라의 찐팬임을 인증한 농구선수 출신 하승진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올리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하승진 유튜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