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긴 남자가 긴머리를 붙여도 괜찮은 이유(영상)

기사입력 2021.04.08 5:33 PM
잘생긴 남자가 긴머리를 붙여도 괜찮은 이유(영상)

유튜브 ‘SEOULITE서울라이트’ 채널

유튜버 ‘서울라이트’ 멤버 제제가 긴머리로 붙임머리 시술을 받아 훈훈한 외모를 뽐냈다.

지난 7일 유튜브 ‘SEOULITE서울라이트’ 채널에는 ‘엄마 미안해..’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제제는 “미용실에서 머리를 붙일 거다 너무 떨린다”며 미용실로 나섰다.

떨리는 마음으로 붙임머리 시술을 받게 된 제제는 “여러가지를 해보려고 하는데 일단 엄마 만나기, 대중교통 이용하기, 그런 것도 있었음 좋겠다 번호 따여 보기”라면서 긴머리를 기대했다.

그는 시술이 끝나 카메라 앞에 서서 자신의 모습을 바라보며 당황한 반응을 보였다.

난생 처음 긴 머리를 가져봤기에 어색했기 때문.

집으로 돌아와 여동생에게 자신의 머리가 어떻냐고 묻자 동생은 “병X 같애”라며 악평을 받았다.

유튜브 ‘SEOULITE서울라이트’ 채널

밖으로 나와 카페에서 서울라이트 멤버 준이를 기다리는 동안 자신의 긴머리를 연신 만지며 “머리 붙이니까 어깨가 더 넓어 보이는 것 같다”고 말했다.

멀리서 스케이트 보드를 타고 오면서 제제를 발견한 준이는 긴머리를 확인하고 다시 왔던 길일 되돌아가 웃음을 자아냈다.

준이는 “진짜 이게 뭐냐. 석고대죄 해야 할 것 같다. 어머니 보여드렸냐? 화성인 바이러스 출연하셨냐고”라며 마음에 들지 않다고 표현했다.

유튜브 ‘SEOULITE서울라이트’ 채널

만나는 사람마다 걱정과 쓴소리를 듣게 된 제제는 “난 안이상한데…”라고 말했다.

결국 일주일만에 머리를 떼고 원래대로 돌아오자 제제는 자신의 모습을 보면서 “어 이뻐…”라며 감탄했다. 


 

김남헌 기자 knh3298@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