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이 사용한다는 감쪽 같은 ‘쌍커풀 테이프’(영상)

기사입력 2021.04.08 5:00 PM
아이돌이 사용한다는 감쪽 같은 ‘쌍커풀 테이프’(영상)

유튜브 '민가든' 채널

아이돌과 연예인이 사용한다는 자연스러운 쌍꺼풀 테이프를 소개한 영상이 화제다. 

지난달 24일 유튜브 ‘민가든’ 채널에는 ‘티 안나게 쌍꺼풀 만드는 법/ 쌍꺼풀 테이프 붙이는 방법!’ 영상이 게재됐다.

민가든은 “전자히녀, 이나영, 수지 메이크업 담당 손대식 선생님에게 메이크업을 받으면서 쌍꺼풀 테이프를 사용해보게 되었는데 정말 자연스러웠다. 아이돌, 연예인 화보 촬영하는 모델들이 쌍꺼풀 라인을 올리고 싶을 때 사용한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쌍꺼풀 테이프란, 쌍꺼풀이 없는 무쌍들이 큰눈을 만들고 싶을 때 인위적으로 쌍꺼풀 라인을 만들어주는 뷰티 소품이다.

민가든은 레이스 문양으로 된 쌍꺼풀 테이프를 가져와 자신의 눈에 시범을 보였다.

눈을 떳을 때 쌍꺼풀이 잘 보이지 않는 눈을 가진 민가든은 “메이크업을 한 상태에서 붙이는 게 자연스럽고 접착력이 좋더라”고 설명했다.

접착제가 발라진 부분에 물을 묻힌 뒤 원하는 위치에 테이프를 붙였다.

테이프를 붙인 눈이 쌍꺼풀이 커지면서 눈도 같이 커져 보였다.

음영효과가 있는 어두운 갈색 계열의 섀도우를 테이프위에 칠하자 테이프 자국이 가려져 더욱 감쪽같았다.

민가든은 “쌍꺼풀 수술 전 내 눈이 어울리는 지 테스트해볼 수 있다”며 장점을 설명하면서 영상을 마무리했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헐 아이돌도 쌍테 붙이는 거 처음 알았어요...  진짜 대박 꿀팁이다”, “눈 살없고 무쌍신분들은 아주 얇은 속쌍은 가능한데 인아웃이나 아웃은 안됩니당”, “와 진짜티안나요!!!!!대박이다”라는 댓글을 달았다.

장아람 기자 aj@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