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성인방송 출연 고백한 BJ 여빈 "동창들과 회사에도 알려졌었다..."

기사입력 2021.03.15 6:33 PM
과거 성인방송 출연 고백한 BJ 여빈 "동창들과 회사에도 알려졌었다..."

아프리카TV

최근 BJ 봉준과 합방해 화제가 된 BJ 여빈이 ‘벗방’에 출연했던 과거를 고백했다.

15일 여빈은 자신의 방송에서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3년정도 했고 다른 플랫폼에서 2년정도 방송을 하다 왔습니다. 여러분들이 아시는 강냉이(팝콘TV)그쪽이었다”고 얘기했다.

이어 “그전 플랫폼에서 음악을 틀며 소통하는 방송을 했는데 왜 거기서 방송을 시작하게 됐냐면 방송 시작 전 회사를 다닐 때 어떤 분께서 게스트 제의가 들어왔다”고 덧붙였다. 

잠시 머뭇거리던 여빈은 “그 당시에 제가 인터넷방송을 잘 몰랐고 재밌겠다는(생각에) 게스트를 나갔었다. 그런데 거기가 팝콘이었고 성인방송이었죠”라며 당시 방송을 언급했다.

여빈은 과거 팝콘TV의 BJ 김선수 방송에 출연했다. 여빈은 방송에서 흡연을 하고 가슴 중요부위를 노출했다. 

또 BJ 여빈은 신체가 노출된 상태로 BJ 김선수와 진한 스킨십을 나누고 신음소리를 내며 음란한 방송을 진행했다. 

여빈은 시청자들에게 “내가 생각하기에도 이건 당연히 아닌 건데 채팅창으로 시청자가 원하는 대로 안 하면 내가 죽일년인 거 같았다. 물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런 행동을 한 건 지금도 잘못됐다 생각한다”며 음란방송에 대해 속내를 밝혔다. 

아프리카TV

이어 “저는 한 번도 아프리카TV에서 그 얘기가 나왔을 때 “아니다”라고 한 적 없다. 많은 분들이 과거를 숨기고 거짓말을 한다고 했지만, 한 번도 거짓말을 한 적 없다”고 설명했다.

동영상 공유 사이트에 자신의 영상이 나돌아 부모님까지 보게 됐었다는 BJ 여빈.

여빈은 “(영상이)초중고, 대학교 친구들한테 퍼지고 회사에도 알려져서 쫓겨나듯 그만뒀다. 그래서 팝콘TV를 시작하게 된 거다. 나를 욕하지 않은 사람들이 거기에 있었다. 나를 보는 분들은 다 알고 있던 얘긴데 이번 합방으로 많은 분들이 봐주다 보니 내 과거 행동을 미화시키려는 게 아니다. 잘못된 거 맞고 욕먹을 행동이 맞지만 짚고 넘어가야 할 것 같아 방송을 켜게 됐다”며 과거를 고백했다. 

한 시청자가 “최군 방송에서는 거짓말 했잖아요”라고 지적하자 여빈은 “저는 거기(팝콘TV)에서 음악방송을 한 게 맞고 그 (음란)방송을 찍었을 당시는 일반인이었다. 그곳에서 방송하게 된 계기가 된 영상이지 그 당시는 BJ가 아니었다”고 답했다.

방송을 본 사람들은 “죄 지은 것도 아닌데 난리를 치네”, “이런 마인드는 응원해야지”, “남한테만 피해 안주면 됩니다. 잘못한것 없어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조영민 기자 fkdlxms@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