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JYP표 댄스곡’으로 컴백…8년 만에 재결합

기사입력 2013-06-07 08:50:05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예나 기자] 가수 아이비가 ‘JYP표 댄스곡’으로 컴백한다.

 

7일 아이비 소속사 측은 ‘IVY X JYP, I DANCE, FEAT. YUBIN, 6’이라고 쓰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3일부터 알파벳과 숫자로만 이루어진 의문의 티저로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미지는 강렬함이 묻어나는 붉은색 글자로 신곡 타이틀 ‘I Dance(아이 댄스)’와 함께 박진영과의 조우 소식을 담고 있다.

 

박진영은 아이비의 데뷔곡 ‘오늘밤 일’의 프로듀싱을 맡아 그녀를 섹시가수 반열에 올려놓았다. ‘아이비 신드롬’을 만들어내는데 절대적인 역할을 해냈다.

 

‘I Dance(아이 댄스)’는 탱고, 힙합, 일렉트로닉의 세 장르가 결합된 실험적인 곡이다. 박진영이 작사, 작곡은 물론 랩메이킹까지 참여했다. JYP 소속가수 원더걸스 멤버 유빈이 랩피처링을 맡아 추후 컴백무대 지원사격까지 약속했다.



한편 아이비는 음악 프로그램이 아닌 tvN ‘SNL코리아’를 통해 신곡 ‘I Dance(아이 댄스)’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 오는 8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아이비의 두 번째 미니앨범은 13일 발매된다.



사진=폴라리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김재욱, 악플→SNS 탈퇴…점점 커지는 '며느리' 논란 [종합] [TV리포트=신나라 기자] 개그맨 김재욱이 돌연 SNS 계정을 폐쇄했다. 가족 예능 프로그램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뭇매를 맞은 것이 그 원인으로 해석되고 있다. 김재욱과 아내 박세미는 현재 방송 중인 MBC 3부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 중이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는 결혼 이후 여성에게 보다 많은 책임과 희생을 요구하는 이 사회의 불합리한 관행을 과감하게 끄집어낼 신개념 리얼 관찰 프로그램이다. 방송에서는 결혼 6년차 김재욱의 아내 박세미의 눈물 겨운 시집살이가 공개됐다. 임신 8개월의 몸인 그녀는 20개월 아들까지 데리고 남편 김재욱 없이 힘겹게 시댁에 도착했다. 이어 만삭의 몸으로 음식준비까지 거들었다. 이것은 시작에 불구했다. 박세미의 시부모님은 자녀계획에 관여하는가 하면, 제왕절개를 하라는 의사의 권유에도 불구하고 며느리에게 자연분만을 요구했다. 어처구니 없는 상황에서 한 발 물러나 우유부단한 태도를 보인 김재욱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공분을 샀다. 결국 김재욱은 쏟아지는 관심과 악플에 부담을 느꼈는지 SNS를 탈퇴했다. 대체 김재욱은 이 프로그램에 왜 출연한 걸까. 이 프로그램을 통해 김재욱이 얻고 가는 것은 무엇인지 볼수록 의문이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