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3단 귀요미 셀카 공개, 옆 어깨 주인은 누구?

기사입력 2013-02-14 17:19:40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박설이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의 동해가 팬들에게 '귀요미 셀카'로 밸런타인데이 축하 인사를 건넸다.



동해는 14일 자신의 웨이보에 "Happy Valentine"이라는 짧은 메시지와 함께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동해는 퍼로 장식된 재킷을 입고 선글라스를 낀 시크한 분위기의 패션에 서로 다른 세 가지 '귀요미' 표정을 지어 반전 매력을 뽐냈다.



동해의 셀카를 본 팬들은 "귀엽다" "기분 좋아 보이네요" "즐거운 밸런타인 되세요" 등 반응을 보인 가운데 "혹시 옆에 어깨는 은혁?" "옆에 혹시 여자친구?" 등 사진 속 동해 옆에 있는 어깨의 주인에 궁금증을 드러내는 팬들도 적지 않았다.



한편 동해가 속한 슈퍼주니어는 오는 3월 23일 서울을 시작으로 월드투어 '슈퍼쇼5'를 개최한다.



/ 사진=동해 웨이보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연예 '더 바디쇼' 최여진, 입욕 과정 '아슬아슬한 노출' 더 바디쇼 최여진 [TV리포트=조준영 기자] '더 바디쇼' 최여진이 입욕 과정 모습을 공개했다. 4일 방송된 온스타일 '더 바디쇼' 5회에서는 최여진이 셀프 카메라를 통해 입욕하는 과정을 직접 시범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최여진은 시크릿 입욕 노하우 첫 번째로 거품 입욕제를 추천했다. 욕조에 물을 받기 전 거품 입욕제를 넣으면 거품이 자연스레 많이 생긴다고 설명했다. 최여진은 두 번째로 라벤도 오일을 꼽았다. 최여진은 "라벤더 오일을 목욕물에 풀어 주면 좋은 냄새로 인해 피로를 풀어준다"라고 말했다. 최여진은 세 번째로 각질 제거에 좋은 배스 솔트를 추천했다. 최여진은 직접 실오라기 걸치지 않은 다리에 배스 솔트로 각질을 제거하는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최여진은 "내가 직접 만든 양초이며 케이스에 스티커도 예쁘게 붙여 명품 양초 부럽지 않다"라며 아로마 캔들을 소개했다. 또한 이 과정에서 최여진은 아슬아슬한 노출을 감행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최여진이 진행하는 온스타일 '더 바디쇼'는 당당한 여성들을 위한 트렌드를 제시할 최초의 여성 바디 전문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온스타일 '더 바디쇼' 영상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