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 봉사활동 근황, 베트남서 포착 "진짜였네"기사입력 2013-02-14 11:37:34




[TV리포트=박설이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강인의 베트남 봉사활동 사진이 인터넷에 공개됐다.



강인은 슈퍼주니어 멤버들과 함께 1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홀에서 열린 제2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에 참석했다. 슈퍼주니어는 이날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에서 멤버 동해는 "강인은 지금 봉사활동을 열심히 하며 잘 적응하고 있다"고 밝혔다.



폭행 논란 뒤 2010년 군에 입대한 강인은 제대 후 지난해 7월 슈퍼주니어에 합류해 정규 6집 '섹시, 프리 앤 싱글(Sexy, Free & Single)'로 활동했다.



강인은 "현재 슈퍼주니어가 공식 앨범 활동을 하고 있지 않지만 개인적으로 좋은 기회가 있으면 찾아뵐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동해의 발언대로 강인은 지난 2월 초 베트남으로 봉사활동을 다녀온 것으로 알려졌다. 국외 온라인 상에서는 한류 팬들을 중심으로 강인의 베트남 봉사활동 당시 사진이 게재돼 화제가 됐으며, 베트남 현지 언론에서도 강인의 베트남 방문을 취재하기도 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3월 23일 서울을 시작으로 월드투어 '슈퍼쇼5'를 개최한다.



/ 사진=베트남 온라인 커뮤니티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