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남다른 스트레칭 포즈 포착…모델돌의 자태

기사입력 2013-01-30 16:21:34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예나 기자] 그룹 나인뮤지스가 남다른 스트레칭 포즈를 취했다.



30일 나인뮤지스 소속사 측은 타이틀곡 ‘돌스’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 했다. 사진에서 나인뮤지스 멤버 현아와 경리가 군무 장면을 촬영하기 앞서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고 있다.



이들은 ‘모델돌’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긴 팔다리와 유연성을 과시했다. 몸매에 밀착된 블랙 의상은 멤버들의 우월한 비주얼을 도드라지게 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약 1년 만에 발표한 싱글 ‘돌스(Dolls)’로 컴백, 새로 영입한 손성아까지 9인조로 활동 중이다.



사진=스타제국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방송 ‘후아유’ 남주혁, 김소현 왕따과거에 충격 [TV리포트 = 이혜미 기자] ‘후아유’ 남주혁이 김소현의 과거를 알고 큰 충격에 빠졌다. 25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9회에서는 미경(전미선)을 통해 은비(김소현)의 과거와 은별의 마지막을 알고 혼란해 하는 이안(남주혁)의 모습이 그려졌다. “나 고은별 아니야” 은비의 이 고백을 외면했던 이안이 결국 미경을 찾았다. 이에 미경은 “괜찮아, 얘기해. 너 은별이 궁금해서 온 거지?”라며 올게 왔다는 듯 은비의 과거를 전했다. 미경은 또 “아직 어린 애라 너무 힘들게 사는 게 가슴 아프기도 하고 그땐 그 애도 나도 서로 마음 붙일 곳이 우리뿐이었어. 다른 오해는 하지 말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믿어지지 않는다는 이안의 고백에 미경은 “내 욕심에 무작정 붙잡아놓고 정신 차려보니까 가슴이 덜컹 하더라고. 아무리 사랑을 준들 다른 사람으로 사는 게 마음 편하겠니?”라 토해냈다. 또 미경은 은비를 전학시킬 예정이라며 그때 까진 모른 척 해 달라 당부했다. 이에 이안은 착잡함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 은별의 납골당을 찾았다가 은비의 흔적을 발견하고 눈물 흘리는 이안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사진 = KBS2 ‘후아유’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