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포이즌' 온라인 음원차트 '올킬'기사입력 2012-09-14 09:51:06




[TV리포트 = 강승훈 기자] 1년 만에 ‘포이즌(POISON)’으로 컴백한 시크릿이 음원 차트를 올킬했다.



시크릿은 14일 신곡 '포이즌'으로 엠넷, 벅스, 올레, 소리바다 등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시크릿 측은 "많은 가수들이 나온 상황에서 '포이즌'이 1위를 달리고 있다.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또 다른 시크릿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시크릿은 최근 패션매거진 ‘나일론’ 화보에서도 기존 여동생의 이미지가 아닌 ‘여자’로서 완벽하게 변신하기도 했다.



데뷔 이후 첫 단발 머리 변신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전효성은 머리 끝을 밖으로 뻗치게 하는 보이시한 헤어 스타일에도 불구, 아련한 표정만으로 카메라를 압도했다. 또한 그는 언더웨어 느낌의 탑과 여성스러운 스커트로 명품 쇄골과 잘록해진 허리 라인을 드러냈다. 



최근 MBC 간판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새색시로 분한 한선화 역시 특이한 모양의 헤어밴드를 착용해 성숙미를 뽐냈으며 송지은과 징거도 각기 다른 플레어 스커트와 가죽 재킷 의상으로 '남심'을 흔들었다.



한편, 시크릿은 '뮤직뱅크''쇼! 음악중심''인기가요' 등 지상파 3사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해 '포이즌' 컴백 무대를 갖는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