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4일 캐릭터 T셔츠 출시

기사입력 2012-06-02 13:14:26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강승훈 기자] 티아라 멤버들의 깜찍한 캐릭터 T셔츠가 출시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티아라 캐릭터 T셔츠는 티아라 각 멤버들의 깜찍하고 귀여운 얼굴을 캐릭터 이미지로 만들어 제작됐다. 



티아라는 "우리 모습이 담긴 티셔츠가 출시되어 기쁘다. 많은 팬분들이 좋아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티아라 T셔츠 출시 소식을 접한 팬들은 티아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주문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팬들은 

언제 출시되나요?’, ‘어디서 구입 가능해요?" "나는 효민이 티셔츠 사야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티아라의 캐릭터 T셔츠는 오는 4일 오전10시 코어콘텐츠미디어 온라인 쇼핑몰 C#과 지마켓 티아라 스타샵에서만 첫 공개된다.



한편, 티아라는 3일 열리는 태국콘서트 준비에 한창이고, 티켓은 모두 매진됐다. 티아라는 이후 19일부터 일본 투어(아이치현, 오사카, 후쿠오카, 미야기현, 훗카이도)를 벌인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tvreport.co.kr


방송 ‘후아유’ 남주혁, 김소현 왕따과거에 충격 [TV리포트 = 이혜미 기자] ‘후아유’ 남주혁이 김소현의 과거를 알고 큰 충격에 빠졌다. 25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9회에서는 미경(전미선)을 통해 은비(김소현)의 과거와 은별의 마지막을 알고 혼란해 하는 이안(남주혁)의 모습이 그려졌다. “나 고은별 아니야” 은비의 이 고백을 외면했던 이안이 결국 미경을 찾았다. 이에 미경은 “괜찮아, 얘기해. 너 은별이 궁금해서 온 거지?”라며 올게 왔다는 듯 은비의 과거를 전했다. 미경은 또 “아직 어린 애라 너무 힘들게 사는 게 가슴 아프기도 하고 그땐 그 애도 나도 서로 마음 붙일 곳이 우리뿐이었어. 다른 오해는 하지 말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믿어지지 않는다는 이안의 고백에 미경은 “내 욕심에 무작정 붙잡아놓고 정신 차려보니까 가슴이 덜컹 하더라고. 아무리 사랑을 준들 다른 사람으로 사는 게 마음 편하겠니?”라 토해냈다. 또 미경은 은비를 전학시킬 예정이라며 그때 까진 모른 척 해 달라 당부했다. 이에 이안은 착잡함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 은별의 납골당을 찾았다가 은비의 흔적을 발견하고 눈물 흘리는 이안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사진 = KBS2 ‘후아유’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