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첫 솔로 앨범 '타란탈레그라' 풀버전 뮤비 14일 공개기사입력 2012-05-14 09:39:26




[TV리포트 강승훈 기자] 김준수의 첫 솔로 앨범 '타란탈레그라'(TARANTALLEGRA) 풀버전 뮤직비디오가 14일 공개됐다.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총 3편의 티저 영상으로 2주간 팬들을 궁금하게 만들며 가요계를 뜨겁게 달궜던 '타란탈레그라'(TARANTALLEGRA)의 뮤직비디오는 기대 이상이었다.



음악은 센세이션한 멜로디와 파워풀한 사운드를 장착 했고, 뮤직비디오의 비주얼은 강렬했다. 특히 김준수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여태껏 보여준 적 없는 강력한 카리스마와 섹시함을 뿜어내며 센세이션한 돌풍을 예고 했다.



뮤직비디오에서 김준수가 마법의 주문인 '타란탈레그라'(TARANTALLEGRA)를 반복하는 후렴구는 몽환적인 사운드와 비쥬얼이 겹쳐져 실제로 마법에 빠지듯 한 착각을 일으켰고, 크리스티나 아길레나의 안무팀 제리 슬로터(Jeri Slaughter)의 안무는 타란탈레그라를 더욱 파워풀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로 완성시켰다.



김준수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씨제스 관계자는 “센세이션한 고퀄리티의 뮤직비디오가 탄생 했다. 김준수의 독보적이고 우월한 역량을 돋보일 수 있는 다이나믹한 장면들이 많다. 상반기 최고의 뮤직비디오라고 자부한다. 뮤직비디오의 자신감으로 파격적으로 음원 공개 24시간 전 전격 선 공개 했다”고 말했다.



전 세계 팬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유튜브를 통해 뮤직비디오가 공개 되자 마자 수 천개의 댓글이 달리며 김준수의 음악에 열광했다.



국내 팬들은 “본 적 없는 시도다. 정말 우월하다” “XIA의 퍼포먼스는 완벽 했다” “신들린 춤” “XIA 섹시하단 말론 부족해”라고 말했고 아시아, 미주, 유럽, 남미, 오세아니아 등의 전 세계 팬들도 “OMG! He is GOD!!(그는 신이야)” “This is the BEST K-POP music video ever!!!(K-POP뮤직비디오 중 단연 최고다)” “Too Perfect for words(말로 설명할 수 없을 만큼 완벽하다)” “Can’t even breath while I’m watching this music video(뮤직비디오를 보는 내내 숨을 쉴 수 없다)” 등의 글로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준수의 첫 솔로 정규앨범은 자작곡 8곡을 포함해 총12곡으로 구성됐으며, 15일 온 오프라인에 동시에 발매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