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첫 솔로 앨범 '타란탈레그라' 풀버전 뮤비 14일 공개

기사입력 2012-05-14 09:39:26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강승훈 기자] 김준수의 첫 솔로 앨범 '타란탈레그라'(TARANTALLEGRA) 풀버전 뮤직비디오가 14일 공개됐다.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총 3편의 티저 영상으로 2주간 팬들을 궁금하게 만들며 가요계를 뜨겁게 달궜던 '타란탈레그라'(TARANTALLEGRA)의 뮤직비디오는 기대 이상이었다.



음악은 센세이션한 멜로디와 파워풀한 사운드를 장착 했고, 뮤직비디오의 비주얼은 강렬했다. 특히 김준수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여태껏 보여준 적 없는 강력한 카리스마와 섹시함을 뿜어내며 센세이션한 돌풍을 예고 했다.



뮤직비디오에서 김준수가 마법의 주문인 '타란탈레그라'(TARANTALLEGRA)를 반복하는 후렴구는 몽환적인 사운드와 비쥬얼이 겹쳐져 실제로 마법에 빠지듯 한 착각을 일으켰고, 크리스티나 아길레나의 안무팀 제리 슬로터(Jeri Slaughter)의 안무는 타란탈레그라를 더욱 파워풀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로 완성시켰다.



김준수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씨제스 관계자는 “센세이션한 고퀄리티의 뮤직비디오가 탄생 했다. 김준수의 독보적이고 우월한 역량을 돋보일 수 있는 다이나믹한 장면들이 많다. 상반기 최고의 뮤직비디오라고 자부한다. 뮤직비디오의 자신감으로 파격적으로 음원 공개 24시간 전 전격 선 공개 했다”고 말했다.



전 세계 팬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유튜브를 통해 뮤직비디오가 공개 되자 마자 수 천개의 댓글이 달리며 김준수의 음악에 열광했다.



국내 팬들은 “본 적 없는 시도다. 정말 우월하다” “XIA의 퍼포먼스는 완벽 했다” “신들린 춤” “XIA 섹시하단 말론 부족해”라고 말했고 아시아, 미주, 유럽, 남미, 오세아니아 등의 전 세계 팬들도 “OMG! He is GOD!!(그는 신이야)” “This is the BEST K-POP music video ever!!!(K-POP뮤직비디오 중 단연 최고다)” “Too Perfect for words(말로 설명할 수 없을 만큼 완벽하다)” “Can’t even breath while I’m watching this music video(뮤직비디오를 보는 내내 숨을 쉴 수 없다)” 등의 글로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준수의 첫 솔로 정규앨범은 자작곡 8곡을 포함해 총12곡으로 구성됐으며, 15일 온 오프라인에 동시에 발매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tvreport.co.kr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리폿@이슈] 릴레이툰 D-1, '무도' 30년 후를 기대해 [TV리포트=박귀임 기자] ‘무한도전’ 릴레이툰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본격적인 연재를 하루 앞둔 상황에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릴레이툰 특집이 방송됐다. 릴레이툰 특집은 ‘무한도전’ 멤버들과 스타 웹툰 작가들이 팀을 이뤄 6주 간 릴레이로 웹툰을 연재하는 것으로 오는 25일부터 베일을 벗는다. ‘무한도전’에 따르면 하하 기안84 팀이 릴레이툰 연재 첫 주자로 나선다. 양세형 이말년, 정준하 가스파드, 유재석 무적핑크, 광희 윤태호, 명수 주호민 등이 바통을 이어 릴레이툰을 연재할 예정.  특히 ‘무한도전’ 멤버들은 그동안 자신의 SNS에 릴레이툰 특집과 관련된 게시물을 올리며 열정을 드러냈다. 광희는 ‘무한도전’ 김태호 PD와 윤태호 작가를 직접 그리는 등 그림 실력을 뽐냈다. 하하는 기안84와 웹툰 작업 중인 현장을 공개하기도 했고, 정준하는 가스파드가 그려준 캐릭터와 함께 “열심히 해서 최고의 작품을 그릴 겁니다”라는 포부를 적기도 했다. 이는 ‘무한도전’ 멤버들의 뜨거운 열정을 알 수 있는 대목. 뿐만 아니라 ‘무한도전’ 공식 트위터에는 하하 기안84 팀과 박명수 주호민 팀의 웹툰이 맛보기로 공개되면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무엇보다 첫 주자인 하하 기안84 팀이 ‘무한도전’ 30년 후의 모습을 예고, 흥미를 더했다.  지난 18일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토요 웹툰 코너에는 ‘무한도전’ 릴레이툰의 프롤로그가 게재됐다. ‘무한도전’ 릴레이툰은 ‘무한도전X웹툰작가의 뒤 없이 달리는 릴레이 웹툰이 방송과 함께 네이버 웹툰에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라는 소개로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는 상황. 공개된 ‘무한도전’ 릴레이툰 프롤로그에는 ‘6월 25일 토요일 COMING SOON’이라는 문구가 나온다. 이어 여섯 팀의 그림 실력을 알 수 있는 웹툰이 한 컷씩 있어 시선을 모은다. 마지막에는 “나만 기대돼?”라고 적혀 있어 흥미를 자극한다.  무엇보다 ‘무한도전’ 릴레이툰 프롤로그에는 수많은 댓글이 달려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베스트 댓글의 ‘좋아요’는 6만 건 이상, 별점 역시 9.92를 나타내고 있다. 이제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무한도전’ 멤버들과 웬툰 작가들이 릴레이툰 특집을 통해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어떤 웹툰이 완성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MBC ‘무한도전’ 공식 트위터, 네이버
연예 [리폿@스타] 국카스텐 하현우, 마이너→훈남 '실력이 만든 스타덤' [TV리포트=박귀임 기자] 록밴드 국카스텐 하현우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이제 그 이름을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 하현우는 지난 5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 20주 만에 ‘우리동네 음악대장’(이하 음악대장) 가면을 벗었다. 9연승을 하며 역대 최장기 기록을 세우고 그 마침표를 찍은 것. ‘복면가왕’에 관심이 있었다면 음악대장이 하현우라는 것을 모르는 이 없었을 터. 그럼에도 대부분의 시청자들은 하현우가 가면을 벗지 않고 음악대장으로 남아주길 바랐다. 놀랍고 감동적인 하현우의 무대를 계속 보고 싶었기 때문이었다. 그동안 하현우는 대중적으로 인지도가 크게 없었다. 과거 ‘나는 가수다’에 출연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기는 했으나 지금과는 달랐다. ‘복면가왕’에 출연한 후에 다시 태어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 오랜 시간 가왕의 자리를 지키고 있었으니 타성에 젖을 법도 했다. 하지만 하현우는 달랐다. 매번 기대를 뛰어 넘는 선곡과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은 물론 시청자까지 사로잡았다. ‘하여가’ ‘일상으로의 초대’ ‘백만 송이 장미’ 등은 하현우를 통해 재탄생, 또 한 번 관심받기도 했다. 이렇듯 하현우의 진정성 있는 무대에 많은 사람들이 열광했다. 폭발적인 보컬부터 짙은 감수성까지 아우르는 음악성 역시 박수 받았다. 겸손하면서도 센스 있는 입담 역시 그의 매력을 더하기에 충분했다. 앞으로 하현우는 보다 많은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오랜 시간 갈고 닦은 음악 실력과 뜨거운 열정으로 가득한 하현우가 꽃길만 걷길 바란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MBC ‘복면가왕’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