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첫 솔로 앨범 '타란탈레그라' 풀버전 뮤비 14일 공개

기사입력 2012-05-14 09:39:26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강승훈 기자] 김준수의 첫 솔로 앨범 '타란탈레그라'(TARANTALLEGRA) 풀버전 뮤직비디오가 14일 공개됐다.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총 3편의 티저 영상으로 2주간 팬들을 궁금하게 만들며 가요계를 뜨겁게 달궜던 '타란탈레그라'(TARANTALLEGRA)의 뮤직비디오는 기대 이상이었다.



음악은 센세이션한 멜로디와 파워풀한 사운드를 장착 했고, 뮤직비디오의 비주얼은 강렬했다. 특히 김준수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여태껏 보여준 적 없는 강력한 카리스마와 섹시함을 뿜어내며 센세이션한 돌풍을 예고 했다.



뮤직비디오에서 김준수가 마법의 주문인 '타란탈레그라'(TARANTALLEGRA)를 반복하는 후렴구는 몽환적인 사운드와 비쥬얼이 겹쳐져 실제로 마법에 빠지듯 한 착각을 일으켰고, 크리스티나 아길레나의 안무팀 제리 슬로터(Jeri Slaughter)의 안무는 타란탈레그라를 더욱 파워풀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로 완성시켰다.



김준수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씨제스 관계자는 “센세이션한 고퀄리티의 뮤직비디오가 탄생 했다. 김준수의 독보적이고 우월한 역량을 돋보일 수 있는 다이나믹한 장면들이 많다. 상반기 최고의 뮤직비디오라고 자부한다. 뮤직비디오의 자신감으로 파격적으로 음원 공개 24시간 전 전격 선 공개 했다”고 말했다.



전 세계 팬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유튜브를 통해 뮤직비디오가 공개 되자 마자 수 천개의 댓글이 달리며 김준수의 음악에 열광했다.



국내 팬들은 “본 적 없는 시도다. 정말 우월하다” “XIA의 퍼포먼스는 완벽 했다” “신들린 춤” “XIA 섹시하단 말론 부족해”라고 말했고 아시아, 미주, 유럽, 남미, 오세아니아 등의 전 세계 팬들도 “OMG! He is GOD!!(그는 신이야)” “This is the BEST K-POP music video ever!!!(K-POP뮤직비디오 중 단연 최고다)” “Too Perfect for words(말로 설명할 수 없을 만큼 완벽하다)” “Can’t even breath while I’m watching this music video(뮤직비디오를 보는 내내 숨을 쉴 수 없다)” 등의 글로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준수의 첫 솔로 정규앨범은 자작곡 8곡을 포함해 총12곡으로 구성됐으며, 15일 온 오프라인에 동시에 발매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tvreport.co.kr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결혼' 에릭 "나혜미와 열애 5년…상견례 아직 못했다"[공식입장] [TV리포트=손효정 기자] 신화 에릭이 나혜미와의 결혼 소감을 전했다. 에릭은 최근 신화창조 공식 팬카페에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에릭은 오는 7월 1일 배우 나혜미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이에 대한 러브 스토리와 결혼에 대한 속마음을 밝혔다. 에릭은 "그녀(나혜미)와는 5년 가까이 만나고 있다. 그동안 많이 헤어지고 다시 만나고 했다"며 "첫 열애설 기사 당시 서로 헤어져 있을 무렵이었기에 서로를 보호해주자는 차원에서 헤어진 연인이라고 표현하지 않고 선후배라고 말한 것이다. 그 이후 열애설은 사진도 사진이지만 실제로 사귀고 있을 때라 솔직히 인정했다"고 말했다. 에릭은 2014년 나혜미와 열애를 부인한 후, 최근 인정한 것에 대해 설명한 것. 에릭은 아직 상견례도 못했다고 밝혔다. 앞서 에릭의 매니지먼트를 맡은 E&J 이종현 대표는 에릭이 상견례 후 멤버들에게 알렸다고도 했다. 에릭은 "이종현 대표가 잘못 안 듯 하다"며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날은 잡았지만 아직 상견례는 하지 못했다. 청첩장 역시 한달 전에 돌리는 것이기에 아직 양쪽 모두에 돌리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마지막으로 에릭은 "많이 부족한 사람인지라 그 와중에서도 끝까지 응원해주시고 걱정하신 분들께 진심으로 애정어린 감사를 드린다"며 "20주년 성과도 중요하지만 20주년 이상 갈 수 있는 발판으로 재도약의 계기를 함께 만들자"고 팬들에게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에릭이 속한 신화는 오는 6월 신화 19주년 콘서트를 진행한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연예 '석조저택' 김주혁 "구탱이형 때문에 악역 안 통할까 걱정"[인터뷰] [TV리포트=김수정 기자] 배우 김주혁이 예능 이미지에 대해 언급했다. 영화 '석조저택 살인사건'(김휘 감독)의 김주혁은 27일 오후 서울 종로구 팔판동에서 진행된 TV리포트와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밝혔다. '석조저택 살인사건'은 유일한 증거는 잘려나간 손가락뿐인 의문의 살인사건에 경성 최고의 재력가 남도진(김주혁)과 정체불명의 운전수 최승만(고수)가 얽히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김주혁이 연기한 남도진은 부와 명예, 명석한 두뇌까지 모든 것이 완벽해 보이는 재력가다. 4개 국어와 능숙한 피아노 실력까지 두루 갖췄지만 출신이 분명치 않고 소문이 끊이지 않는 인물이다. 올초 '공조'에서 서늘한 악역 연기를 선보인 김주혁은 숨통을 조여오는 눈빛과 섬세한 카리스마로 남도진을 입체감 있게 그렸다. 김주혁은 '공조'에 이어 이번 작품에서도 악역 연기에 나선 것에 대해 "예능 이미지를 희석시키려 선택한 것은 아니다. 그건 오히려 위험한 일 아닌가. 예능 이미지가 있는데 악역을 사람들이 못 받아들이면 어떡하나"라고 밝혔다. 김주혁은 KBS2 '1박2일'을 통해 '구탱이 형'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사랑받은 바. 그는 "'공조' 때 가장 큰 걱정이 그 지점이었다. 대중이 내 악역 연기를 받아줬다는 것만으로도 성공적이라고 생각한다"고 흥행과 평가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석조저택 살인사건'은 5월 9일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씨네그루키다리이엔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