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청첩장 공개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 덕분" 슈렉 니모 앙증맞아기사입력 2012-05-07 00:27:59




[TV리포트 황소영 기자] 개그맨 정준하가 개성 넘치는 청첩장을 공개했다.



정준하는 6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제가 드디어 청첩장이 나왔어요. 정말 이 모든 게 다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 덕분입니다! 나름 신경 써 봤는데요. 예쁘게 봐 주세요. 이건 뒷면, 이건 안쪽”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슈렉과 니모 캐릭터가 그려져 있다. 슈렉은 정준하, 니모는 그의 예비신부의 애칭이다. 이에 두 사람의 애칭을 그림으로 표현해 앙증맞으면서도 의미가 깊은 청첩장을 만든 것.



이와 더불어 “조금 모자라도 착한 사람, 사랑 앞에서 바보인 키 큰 노총각이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운 니모와 진짜 사랑을 시작하려 합니다. 부디 참석하시어 기쁨의 자리를 축복으로 더욱 빛내 주시길 바랍니다”라는 글이 담겨 있다. 그의 진심이 묻어나 더욱 가슴에 와 닿는다.



이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정말 축하한다. 이제 진짜 결혼식이 코앞으로 다가왔네” “청첩장 귀엽다. 두 사람만의 의미가 담겨 있어 더 좋다” “니모랑 영원히 행복하시길 빈다” “‘무한도전’ 가족들 결혼식 날 총출동하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준하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신라호텔 다이너스티 홀에서 화촉을 밝힌다.



사진=정준하 트위터



황소영 기자 soyoung920@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