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작' 이하늬, 한재석과 거짓 약혼 발표

기사입력 2012-05-02 10:55:04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장영준 기자] 선녀 박선영 대 악녀 이하늬의 본격 요리 대결이 펼쳐진다. 이하늬는 한재석과의 약혼을 거짓으로 발표한다.



오는 12, 13일 방영하는 채널A 주말드라마 '불후의 명작'(김신혜 극본, 장영일 연출)에서는 '음식유경 전수자 선정을 위한 조리대회' 장면을 배경으로 서영주-최진미(이하늬-김선경)팀과 황금희-산해(박선영-임예진)의 정면 대결이 펼쳐진다.



또 극중 조리사대회 방영 시기인 5월 1일부터 12일까지 '대전 세계 조리사대회'가 동시에 열려 드라마와 현실을 넘나드는 큰 시너지가 기대된다.



서영주와 최진미는 치졸하면서도 집요한 암수를 쓰고, 무방비상태였던 황금희 산해 모녀는 하릴없이 무너진다. 마치 '대장금'에서 한상궁 장금이(양미경 이영애) 팀이 최상궁 최금영(견미리 홍리나)이 파놓은 함정에 빠지고 곤궁에 빠져 헤어나기 위해 애쓰는 모습이 연상된다.



그러나 언제나 흑기사처럼 등장하는 성준(한재석)의 사랑과 황금희의 '알파걸'다운 기지와 용기는 악한 세력을 극복해내기에 충분하다. 제작진은 "결국은 황금희의 촌철살인하는 한마디 대사가 영주를 한방에 보낼 것이니 기대하라"면서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 예고편에서도 비쳐졌 듯 영주는 금희의 심기를 흐트러 뜨리기 위해 자신과 성준의 약혼기사를 허위로 신문사에 제보한다. 영주의 계략대로 금희는 충격을 받아 조리대회 초반을 그르친다.



반면 서영주는 1등으로 예선을 통과한다. 잘못된 과거를 바로 잡기위해 딸 금희에게 대회 출전을 허락한 산해(임예진)에게는 '삼대째 설렁탕집'의 집단 식중독 치명적 사건이 발생한다. 이 역시 또 다른 악녀 최진미의 사악한 계략에서 비롯된 것. 영주는 이미 아버지 서돈만 회장(김병기)을 움직여 병원이 세무조사를 받게해 성준에게도 선전포고를 한 상황이다.



한편 '불후의 명작'은 조리대회 장면을 통해 수많은 약선 음식, 전통 음식의 실제 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이어서 음식 관계자들로부터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스토리티비



장영준 기자 jjuny54@tvreport.co.kr


연예 빅뱅의 자신감 vs 빅뱅의 애절함 빅뱅은 자신감이 넘쳤다. 노래도 스타일도 심지어 돈마저 갖고 있으니까. 하지만 사랑 앞에서는 나약해졌다. 변하는 감정 때문에 상처를 주고받는 걸 두려워했다. 5일 자정 빅뱅의 ‘MADE SERIES’의 네 번째 앨범 ‘E’가 공개됐다. 지난 5월 1일 시작된 ‘MADE’ 프로젝트로 정규앨범 발매 전 마지막 싱글이다. 이번 앨범에는 빅뱅 유닛그룹 지디&탑의 ‘쩔어(ZUTTER)’와 빅뱅 완전체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가 수록됐다. 우선 ‘쩔어’는 지디&탑의 5년 만의 컴백곡이다. 작사, 작곡에는 YG대표 프로듀서 테디와 지드래곤, 탑이 참여했고 편곡은 테디가 맡았다. 정통 힙합으로 승부수를 띄운 곡이다. ‘쩔어’는 지드래곤과 탑의 오리지널 랩을 감상할 수 있다. 반복되는 비트 위에 본인들의 내용을 번갈아 거침없이 랩으로 쏟아냈다. ‘쩔어’는 라임을 살리는데 충실했다. “이 노래 쩔어 내 랩일 ‘D’의 ‘IF YOU’와 ‘맨정신’을 차례로 발표했다. 그 때마다 음원차트는 빅뱅의 신곡들로 도배됐고. 이번 네 번째 앨범 역시 ‘쩔어’와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로 각종 음원차트의 1위와 2위를 점령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빅뱅 ‘쩔어’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