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수, '광개토태왕' 종영과 동시에 '닥터진' 합류

기사입력 2012-04-29 15:55:00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양주=권혁기 기자] 배우 김명수가 KBS 1TV '광개토태왕'(장기창 극본, 김종선 연출) 종영과 동시에 퓨전사극 MBC TV '닥터진'(한지훈 전현진 극본, 한희 연출)에 합류했다.



김명수는 29일 TV리포트에 "아직 대본 연습을 한번 밖에 하지 못했다. 좀 더 캐릭터 연구를 해야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김명수가 '닥터진'에서 맡은 역할은 김대균이다. 김대균은 JYJ 김재중이 연기할 무관 김경탁의 이복 형으로 김대균이 적자(嫡子)이고 김경탁은 서자(庶子)라는 설정이다.



김명수는 "드라마를 연달아 출연하게 됐다. 김재중과 대본리딩 때 맞춰 봤는데 연기를 잘하는 것 같더라. 많은 기대가 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진'은 '신들의 만찬' 후속으로 내달 26일 방송예정이다. 김명수 김재중 외에 송승헌 박민영 이범수 진이한 이소연 김응수 정은표 이원종 등이 출연한다.



양주(경기)=권혁기 기자 khk0204@tvreport.co.kr /사진=문수지 기자 suji@tvreport.co.kr


연예 '더 바디쇼' 최여진, 입욕 과정 '아슬아슬한 노출' 더 바디쇼 최여진 [TV리포트=조준영 기자] '더 바디쇼' 최여진이 입욕 과정 모습을 공개했다. 4일 방송된 온스타일 '더 바디쇼' 5회에서는 최여진이 셀프 카메라를 통해 입욕하는 과정을 직접 시범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최여진은 시크릿 입욕 노하우 첫 번째로 거품 입욕제를 추천했다. 욕조에 물을 받기 전 거품 입욕제를 넣으면 거품이 자연스레 많이 생긴다고 설명했다. 최여진은 두 번째로 라벤도 오일을 꼽았다. 최여진은 "라벤더 오일을 목욕물에 풀어 주면 좋은 냄새로 인해 피로를 풀어준다"라고 말했다. 최여진은 세 번째로 각질 제거에 좋은 배스 솔트를 추천했다. 최여진은 직접 실오라기 걸치지 않은 다리에 배스 솔트로 각질을 제거하는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최여진은 "내가 직접 만든 양초이며 케이스에 스티커도 예쁘게 붙여 명품 양초 부럽지 않다"라며 아로마 캔들을 소개했다. 또한 이 과정에서 최여진은 아슬아슬한 노출을 감행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최여진이 진행하는 온스타일 '더 바디쇼'는 당당한 여성들을 위한 트렌드를 제시할 최초의 여성 바디 전문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온스타일 '더 바디쇼' 영상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