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과거사진 공개 '우월 각선미 남다른 유전자 증명샷'

기사입력 2012-04-24 13:18:42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황소영 기자] 박유천의 과거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박유천의 우월한 각선미’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1997년 박유천의 과거 모습과 현재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박유천은 초등학생에 불과하지만, 또래와는 다른 남다른 유전자를 한껏 드러내고 있다. 유달리 큰 키에 긴 다리가 눈에 띄는 것.



이와 더불어 현재 출연중인 SBS TV ‘옥탑방 왕세자’에서의 츄리닝 패션. 화보 촬영에서 보여준 모습까지 우월한 각선미가 감탄을 금치 못하게 만들고 있다.  



박유천 과거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박유천의 남다른 각선미는 유전이었구나” “초등학생인데 정말 크다” “깡마른 몸에 큰 키 포스 작렬” “박유천 과거사진 보고 깜짝 놀랐네. 키가 왜 저렇게 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유천은 ‘옥탑방 왕세자’에서 한지민 정석원 최우식 이민호 정유미 이태성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SBS TV '옥탑방 왕세자' 화면 캡처, NII



황소영 기자 soyoung920@tvreport.co.kr


연예 '명단공개' 김가연 딸, 母와 붕어빵 미모 김가연 딸, 인형같은 미모+마음 화제 [TV리포트=이현희 기자] 배우 김가연의 스무살된 귀여운 딸이 공개됐다. 6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2015'에서는 '부모님이 누구니? 딱 봐도 티나는 스타의 붕어빵 주니어' 편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가연의 딸이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앞서 김가연이 프로게이머 임요한과 결혼식을 올릴 당시 이미 전 남편과의 사이에서 가진 딸이 있었지만, 이는 장애물이 되지 못했고, 현재는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다. 지난 5월 한 행사장에서 포착된 한 행사장에서 김가연 딸은 백옥처럼 뽀얀 피부에 작고 동그란 얼굴, 오뚝한 콧날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한복을 입은 자태까지 엄마를 쏙 빼닮아 쌍둥이 동생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 특히 김가연의 딸은 임요한을 생각하는 마음이 깊어 보는 이들을 감동시켰고, 그런 딸을 위해 임요한 역시 연애 상담은 물론 무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었다. 김가연 또한 딸에 대한 애정이 극진하다. 김가연은 딸이 가십거리가 되자 혹여 딸이 상처받을까 악플러들을 모두 고소하며 딸을 지키기도 했다. 아빠 임요환도 딸의 연애상담을 해주는 등 다정하게 지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명단공개2015'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이현희 기자 lhh0707@tvreport.co.kr/ 사진=tvN '명단공개'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