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고양이소리 컬러링-벨소리로 듣는다, 음원출시 결정

기사입력 2012-03-27 15:35:01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전선하 기자] 배우 박하선이 MBC TV 일일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이하 하이킥3)에서 펼친 고양이 소리가 음원으로 출시된다.



어치브그룹디엔은 27일 “박하선의 ‘고양이 울음소리’가 컬러링과 벨소리로 제작된다”고 밝혔다.



박하선은 ‘하이킥3’에서 자신의 개인기인 고양이 울음소리로 크리스마스 캐롤을 불러 극중 상대역인 서지석의 마음을 빼앗는가 하면 졸린 고양이, 화난 고양이 등 애교 넘치는 모습으로 화제를 만든 바 있다.



박하선은 어치브디엔을 통해 “종영을 앞두고 아쉬워하는 팬분들께 특별한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며 음원출시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사진=어치브디엔



전선하 기자 sunha@tvreport.co.kr


연예 빅뱅의 자신감 vs 빅뱅의 애절함 빅뱅은 자신감이 넘쳤다. 노래도 스타일도 심지어 돈마저 갖고 있으니까. 하지만 사랑 앞에서는 나약해졌다. 변하는 감정 때문에 상처를 주고받는 걸 두려워했다. 5일 자정 빅뱅의 ‘MADE SERIES’의 네 번째 앨범 ‘E’가 공개됐다. 지난 5월 1일 시작된 ‘MADE’ 프로젝트로 정규앨범 발매 전 마지막 싱글이다. 이번 앨범에는 빅뱅 유닛그룹 지디&탑의 ‘쩔어(ZUTTER)’와 빅뱅 완전체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가 수록됐다. 우선 ‘쩔어’는 지디&탑의 5년 만의 컴백곡이다. 작사, 작곡에는 YG대표 프로듀서 테디와 지드래곤, 탑이 참여했고 편곡은 테디가 맡았다. 정통 힙합으로 승부수를 띄운 곡이다. ‘쩔어’는 지드래곤과 탑의 오리지널 랩을 감상할 수 있다. 반복되는 비트 위에 본인들의 내용을 번갈아 거침없이 랩으로 쏟아냈다. ‘쩔어’는 라임을 살리는데 충실했다. “이 노래 쩔어 내 랩일 ‘D’의 ‘IF YOU’와 ‘맨정신’을 차례로 발표했다. 그 때마다 음원차트는 빅뱅의 신곡들로 도배됐고. 이번 네 번째 앨범 역시 ‘쩔어’와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로 각종 음원차트의 1위와 2위를 점령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빅뱅 ‘쩔어’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