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너만생각나' 음원차트 장악 검색어 올킬 '화려한 컴백'기사입력 2012-03-27 08:17:50




[TV리포트 최민지 기자] 가수 장나라의 새 곡 '너만 생각나'가 음원차트를 휩쓸었다.



지난 26일 발매된 장나라의 싱글음반 '너만 생각나'는 공개 직후 네이버 다음 뮤직을 비롯해 멜론 도시락 벅스 싸이월드 엠넷 등 각종 음원차트를 장악했으며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며 '장나라 효과'를 실감하게 했다.



타이틀 곡 '너만 생각나'는 장나라의 성숙함과 애절한 목소리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여자의 관점에서 이별과 사랑에 관한 감정을 솔직하게 호소함으로써 음악적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는 평가다.



또한 타이틀 화보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음원 공개 직후 붉은색 원피스를 입고 립스틱을 든 도발적 여신 화보가 공개돼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 이번에 공개된 타이틀 컷에서 장나라는 수줍게 웃는 모습으로 청초미를 발산했다.



음원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나라 '너만 생각나' 대박 4년만의 복귀 성공" "장나라 '너만 생각나' 정말 장나라만 생각나네" "장나라 '너만 생각나' 듣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진다 4년 기다린 보람 있네" "장나라 '너만 생각나' 은근히 중독성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에 소속사 측은 "오랜만에 음반을 들고 팬들에게 찾아가는 것인 만큼 오랫동안 고민하고 작업했다. 기대 이상으로 싱글 음반이 사랑을 받고 있어 기쁘다"며 "장나라 특유의 부드럽고 따뜻한 목소리가 '너만 생각나'를 통해 완벽하게 표현돼 더욱 큰 사랑을 얻고 있는 것 같다. 많은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사진=나라짱닷컴



최민지 기자 star@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