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너만생각나' 음원차트 장악 검색어 올킬 '화려한 컴백'

기사입력 2012-03-27 08:17:50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최민지 기자] 가수 장나라의 새 곡 '너만 생각나'가 음원차트를 휩쓸었다.



지난 26일 발매된 장나라의 싱글음반 '너만 생각나'는 공개 직후 네이버 다음 뮤직을 비롯해 멜론 도시락 벅스 싸이월드 엠넷 등 각종 음원차트를 장악했으며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며 '장나라 효과'를 실감하게 했다.



타이틀 곡 '너만 생각나'는 장나라의 성숙함과 애절한 목소리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여자의 관점에서 이별과 사랑에 관한 감정을 솔직하게 호소함으로써 음악적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는 평가다.



또한 타이틀 화보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음원 공개 직후 붉은색 원피스를 입고 립스틱을 든 도발적 여신 화보가 공개돼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 이번에 공개된 타이틀 컷에서 장나라는 수줍게 웃는 모습으로 청초미를 발산했다.



음원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나라 '너만 생각나' 대박 4년만의 복귀 성공" "장나라 '너만 생각나' 정말 장나라만 생각나네" "장나라 '너만 생각나' 듣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진다 4년 기다린 보람 있네" "장나라 '너만 생각나' 은근히 중독성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에 소속사 측은 "오랜만에 음반을 들고 팬들에게 찾아가는 것인 만큼 오랫동안 고민하고 작업했다. 기대 이상으로 싱글 음반이 사랑을 받고 있어 기쁘다"며 "장나라 특유의 부드럽고 따뜻한 목소리가 '너만 생각나'를 통해 완벽하게 표현돼 더욱 큰 사랑을 얻고 있는 것 같다. 많은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사진=나라짱닷컴



최민지 기자 star@tvreport.co.kr


연예 이동건♥지연, 크루즈 위에서 싹틔운 로맨틱 달달 커플 이동건 지연 열애설 부분 인정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또 하나의 한류스타 커플이 탄생했다. 배우 이동건과 티아라 지연이 그 주인공. 두 사람은 13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호감을 가지고 교제 중이다. 4일 오전 이동건과 지연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이동건과 지연이 지난 5월 한중합작영화 '해후'를 촬영하면서 만나 2개월여 전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이동건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TV리포트에 "본인 확인을 해본 결과, 열애까진 아니지만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는 단계라고 한다. 영화 촬영으로 만나 친하게 지낸 지 한 달 정도 됐다"고 말했다. 지연의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측은 4일 "두 사람은 영화 '해후'를 함께 출연하며 한 달 정도 크루즈에서 촬영을 마쳤다. 촬영 당시 연기에 대해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등 사이가 가까워졌고 현재는 서로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는 단계다"라고 말했다. 소속사 측은 또 "두사람에 대해 많은 분들께서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동건과 지연은 한 달 동안 크루즈 위에서 영화 촬영을 하며 호감을 갖기 시작했다. 이제 막 알아가는 단계지만 서로에 대한 감정은 13살 나이 차이도 단숨에 뛰어넘을 만큼 뜨거운 것으로 알려졌다. 가수로 먼저 데뷔한 이동건은 드라마 '파리의 연인'을 통해 배우로도 입지를 쌓았다. 이후 군대를 다녀온 뒤 두어 편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지연은 티아라로 데뷔, 가수와 배우 활동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K팝 스타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