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셜록' 음반차트 1위, 안무연습영상 23일 공개

기사입력 2012-03-23 08:33:41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이우인 기자] 새 미니음반 ‘셜록’으로 컴백한 아이돌 그룹 샤이니가 음원에 이어 음반 차트도 휩쓸고 있다.



23일 오전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21일 출시된 샤이니 새 미니음반 ‘셜록’은 발매되자 마자 한터차트, 핫트랙스 등 각종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는 물론 일간 차트도 1위에 등극했다.



특히 이번 음반은 타이틀 곡 ‘셜록’을 비롯해 멤버 종현이 팬을 위해 작사한 ‘늘 그 자리에’, 화려한 기타 독주와 스트링 세션이 인상적인 ‘The Reason’, 한중일 합작드라마 ‘Strangers6’의 메인 테마곡 ‘낯선자’ 등 컨템퍼러리 밴드 샤이니만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총 7곡으로 구성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샤이니는 지난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셜록’과 새 음반 수록곡 ‘낯선자’ 2곡의 무대를 선사, 새로운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꾸며진 첫 컴백 무대로 음악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23일 오후 샤이니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유튜브 에스엠타운, 페이스북 에스엠타운, 각종 음악 사이트 등을 통해 판타스틱한 샤이니의 ‘셜록’ 안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안무 연습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한편 샤이니는 이날 KBS 2TV ‘뮤직뱅크’, 24일 MBC TV ‘쇼! 음악중심’, 25일 SBS TV ‘인기가요’에서 컴백무대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연예 이동건♥지연, 크루즈 위에서 싹틔운 로맨틱 달달 커플 이동건 지연 열애설 부분 인정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또 하나의 한류스타 커플이 탄생했다. 배우 이동건과 티아라 지연이 그 주인공. 두 사람은 13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호감을 가지고 교제 중이다. 4일 오전 이동건과 지연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이동건과 지연이 지난 5월 한중합작영화 '해후'를 촬영하면서 만나 2개월여 전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이동건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TV리포트에 "본인 확인을 해본 결과, 열애까진 아니지만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는 단계라고 한다. 영화 촬영으로 만나 친하게 지낸 지 한 달 정도 됐다"고 말했다. 지연의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측은 4일 "두 사람은 영화 '해후'를 함께 출연하며 한 달 정도 크루즈에서 촬영을 마쳤다. 촬영 당시 연기에 대해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등 사이가 가까워졌고 현재는 서로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는 단계다"라고 말했다. 소속사 측은 또 "두사람에 대해 많은 분들께서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동건과 지연은 한 달 동안 크루즈 위에서 영화 촬영을 하며 호감을 갖기 시작했다. 이제 막 알아가는 단계지만 서로에 대한 감정은 13살 나이 차이도 단숨에 뛰어넘을 만큼 뜨거운 것으로 알려졌다. 가수로 먼저 데뷔한 이동건은 드라마 '파리의 연인'을 통해 배우로도 입지를 쌓았다. 이후 군대를 다녀온 뒤 두어 편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지연은 티아라로 데뷔, 가수와 배우 활동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K팝 스타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