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셜록' 음반차트 1위, 안무연습영상 23일 공개기사입력 2012-03-23 08:33:41




[TV리포트 이우인 기자] 새 미니음반 ‘셜록’으로 컴백한 아이돌 그룹 샤이니가 음원에 이어 음반 차트도 휩쓸고 있다.



23일 오전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21일 출시된 샤이니 새 미니음반 ‘셜록’은 발매되자 마자 한터차트, 핫트랙스 등 각종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는 물론 일간 차트도 1위에 등극했다.



특히 이번 음반은 타이틀 곡 ‘셜록’을 비롯해 멤버 종현이 팬을 위해 작사한 ‘늘 그 자리에’, 화려한 기타 독주와 스트링 세션이 인상적인 ‘The Reason’, 한중일 합작드라마 ‘Strangers6’의 메인 테마곡 ‘낯선자’ 등 컨템퍼러리 밴드 샤이니만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총 7곡으로 구성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샤이니는 지난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셜록’과 새 음반 수록곡 ‘낯선자’ 2곡의 무대를 선사, 새로운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꾸며진 첫 컴백 무대로 음악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23일 오후 샤이니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유튜브 에스엠타운, 페이스북 에스엠타운, 각종 음악 사이트 등을 통해 판타스틱한 샤이니의 ‘셜록’ 안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안무 연습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한편 샤이니는 이날 KBS 2TV ‘뮤직뱅크’, 24일 MBC TV ‘쇼! 음악중심’, 25일 SBS TV ‘인기가요’에서 컴백무대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