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일기 공개 '초등학교 1학년 귀요미 시절, 그 내용은?'기사입력 2012-02-15 13:57:10




[TV리포트 손효정 인턴기자] f(x)의 멤버 크리스탈(18)이 초등학생 때 쓴 일기가 공개됐다.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초등학교 1학년 때 f(x) 크리스탈이 쓴 일기’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다. 



크리스탈이 2001년 6월 24일에 쓴 일기에는 그녀가 가족들과 도자기를 만들어 본 소감이 담겨있다. 크리스탈은 귀엽게 도자기 그림을 그려넣기까지 했다. 



2001년 7월 1일에 쓴 것으로 보이는 일기에는 크리스탈이 도서관에 갔던 일화가 적혀있다. 특히 ‘화가가 그린 그림이 멋있었다. 그 화가가 그림의 주인이었다’라는 문구가 웃음을 자아냈다. 



또 크리스탈의 과거 사진이 여러 장 올라오기도 해 누리꾼의 시선을 이끌었다. 



글을 접한 누리꾼은 “아, 크리스탈 귀엽다” “정말 크리스탈 일기?” “이런 것은 도대체 어떻게 찾아요?” “초등학교 1학년이 저 정도면 글 잘 쓰는 것 아닌가?” “어릴 때가 더 예뻤다” “정말 뿌잉뿌잉” “나도 어렸을 때 일기 찾아봐야지” “네 미소는 수정과의 계피보다 깔쌈한 맛”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크리스탈은 MBC TV 일일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안수정 역으로 출연중이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손효정 인턴기자 shj2012@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