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진, 변함없는 미모 '무결점 몸매+피부' [화보]

기사입력 2017-04-21 10:53:46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지현 기자] 배우 김효진의 화보가 공개됐다.



김효진이 최근 매거진 '퍼스트룩'과 함께 봄을 연상시키는 컨셉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무결점 피부와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며 한층 더 완성도 높은 화보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사진 속 김효진은 봄을 그대로 가져다 놓은 듯 자체 발광하고 있다. 민낯에 가까운 메이크업과 내추럴한 헤어 스타일로 새로운 김효진의 모습을 발산, '화보 여신'다운 면모를 여과없이 드러냈다. 여기에 김효진만의 상큼한 매력이 더해져 '과즙미' 역시 전해져 컷 마다 현장 관계자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



오렌지를 들고 포즈를 취한 사진에서는 몽환적인 표정으로 압도적인 분위기를 연출. 흰 원피스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사진에서는 특별한 포즈 없이도 베스트컷을 만들어내는 여배우의 품격을 보여주고 있다.



화보 촬영 관계자는 “김효진은 화보 촬영 내내 꼼꼼하게 모니터를 하고 의견을 제시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쉬는 시간에도 시종일관 밝게 웃으며 고생하는 스태프들을 챙겨 촬영장의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 /사진=퍼스트룩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김재욱, 악플→SNS 탈퇴…점점 커지는 '며느리' 논란 [종합] [TV리포트=신나라 기자] 개그맨 김재욱이 돌연 SNS 계정을 폐쇄했다. 가족 예능 프로그램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뭇매를 맞은 것이 그 원인으로 해석되고 있다. 김재욱과 아내 박세미는 현재 방송 중인 MBC 3부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 중이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는 결혼 이후 여성에게 보다 많은 책임과 희생을 요구하는 이 사회의 불합리한 관행을 과감하게 끄집어낼 신개념 리얼 관찰 프로그램이다. 방송에서는 결혼 6년차 김재욱의 아내 박세미의 눈물 겨운 시집살이가 공개됐다. 임신 8개월의 몸인 그녀는 20개월 아들까지 데리고 남편 김재욱 없이 힘겹게 시댁에 도착했다. 이어 만삭의 몸으로 음식준비까지 거들었다. 이것은 시작에 불구했다. 박세미의 시부모님은 자녀계획에 관여하는가 하면, 제왕절개를 하라는 의사의 권유에도 불구하고 며느리에게 자연분만을 요구했다. 어처구니 없는 상황에서 한 발 물러나 우유부단한 태도를 보인 김재욱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공분을 샀다. 결국 김재욱은 쏟아지는 관심과 악플에 부담을 느꼈는지 SNS를 탈퇴했다. 대체 김재욱은 이 프로그램에 왜 출연한 걸까. 이 프로그램을 통해 김재욱이 얻고 가는 것은 무엇인지 볼수록 의문이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