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 운동하는 남자의 섹시함

기사입력 2017-04-21 09:05:19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조혜련 기자] 배우 지창욱이 액티브한 남성미를 발산했다.



지창욱은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와 함께한 에스콰이어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영화 ‘조작된도시’를 통해 액션 배우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던 그는 이번 화보에서 피트니스 룩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지창욱은 운동에 열중하면서도 흔들림 없는 외모와 카리스마로 액션 배우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탄탄한 근육질 몸매가 돋보이는 액티브칠 민소매 탑과 시원한 컬러 배색의 상의, 유니크한 패턴의 팬츠를 입은 그의 섹시함이 눈길을 끈다.



지창욱은 5월 방송될 SBS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에 노지욱 역으로 캐스팅 돼 촬영을 앞두고 있다. 지창욱은 이번 드라마로 데뷔 후 처음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한다.



한편 이번 화보는 남성매거진 ‘에스콰이어’ 5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에스콰이어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김재욱, 악플→SNS 탈퇴…점점 커지는 '며느리' 논란 [종합] [TV리포트=신나라 기자] 개그맨 김재욱이 돌연 SNS 계정을 폐쇄했다. 가족 예능 프로그램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뭇매를 맞은 것이 그 원인으로 해석되고 있다. 김재욱과 아내 박세미는 현재 방송 중인 MBC 3부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 중이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는 결혼 이후 여성에게 보다 많은 책임과 희생을 요구하는 이 사회의 불합리한 관행을 과감하게 끄집어낼 신개념 리얼 관찰 프로그램이다. 방송에서는 결혼 6년차 김재욱의 아내 박세미의 눈물 겨운 시집살이가 공개됐다. 임신 8개월의 몸인 그녀는 20개월 아들까지 데리고 남편 김재욱 없이 힘겹게 시댁에 도착했다. 이어 만삭의 몸으로 음식준비까지 거들었다. 이것은 시작에 불구했다. 박세미의 시부모님은 자녀계획에 관여하는가 하면, 제왕절개를 하라는 의사의 권유에도 불구하고 며느리에게 자연분만을 요구했다. 어처구니 없는 상황에서 한 발 물러나 우유부단한 태도를 보인 김재욱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공분을 샀다. 결국 김재욱은 쏟아지는 관심과 악플에 부담을 느꼈는지 SNS를 탈퇴했다. 대체 김재욱은 이 프로그램에 왜 출연한 걸까. 이 프로그램을 통해 김재욱이 얻고 가는 것은 무엇인지 볼수록 의문이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