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열도에서도 통했다…日 첫 프로모션 성공

기사입력 2017-01-09 09:37:41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이우인 기자] 걸 그룹 마마무가 데뷔 첫 일본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쳤다.



마마무는 지난 6일~8일까지 3일간 일본 도쿄를 방문해 쇼케이스를 비롯한 팬사인회, 악수회, 미니 토크&라이브, 사진 촬영회, 주요 매체와의 인터뷰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며 일본 내 공식 프로모션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마마무는 7일 도쿄 시나가와 인터시티홀에서 첫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마마무는 '데칼코마니'를 비롯한 '넌 is 뭔들', 'I miss you', '피아노맨', '1cm의 자존심', '음오아예' 등 히트곡으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마마무 특유의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현지 팬들을 사로잡으며 매력 어필에 성공했다. 마마무는 '넌 is 뭔들', '음오아예'의 애드리브를 일본어로 하는 센스를 발휘해 팬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더욱이 마마무의 쇼케이스 현장을 찾은 일본 현지 음반 레이블 담당자들도 마마무의 무대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마마무의 일본 진출에 가능성과 경쟁력을 크게 평가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일본 최대 음반 매장 타워레코드에서 마마무의 네 번째 미니앨범 'Memroy'가 일간 종합 앨범 판매량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처럼 마마무는 데뷔 후 첫 일본 프로모션에도 불구하고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일본 내 높아진 인기를 실감케 했다.



더욱이 ‘걸크러쉬’ 대표주자답게 일본에서도 여성팬들의 뜨거운 지지와 함께 폭넓은 연령층으로부터 관심을 받으며 2박 3일간의 일본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로써 마마무는 첫 일본 프로모션을 통해 현지에서 입지를 다졌으며, 차세대 대표 한류 걸그룹으로서의 가능성을 활짝 열었다.  



한편 마마무는 지난해 11월 발표한 '데칼코마니'가 발매 9주가 지난 지금까지 음원차트 10위권을 유지하며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RBW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김재욱, 악플→SNS 탈퇴…점점 커지는 '며느리' 논란 [종합] [TV리포트=신나라 기자] 개그맨 김재욱이 돌연 SNS 계정을 폐쇄했다. 가족 예능 프로그램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뭇매를 맞은 것이 그 원인으로 해석되고 있다. 김재욱과 아내 박세미는 현재 방송 중인 MBC 3부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 중이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는 결혼 이후 여성에게 보다 많은 책임과 희생을 요구하는 이 사회의 불합리한 관행을 과감하게 끄집어낼 신개념 리얼 관찰 프로그램이다. 방송에서는 결혼 6년차 김재욱의 아내 박세미의 눈물 겨운 시집살이가 공개됐다. 임신 8개월의 몸인 그녀는 20개월 아들까지 데리고 남편 김재욱 없이 힘겹게 시댁에 도착했다. 이어 만삭의 몸으로 음식준비까지 거들었다. 이것은 시작에 불구했다. 박세미의 시부모님은 자녀계획에 관여하는가 하면, 제왕절개를 하라는 의사의 권유에도 불구하고 며느리에게 자연분만을 요구했다. 어처구니 없는 상황에서 한 발 물러나 우유부단한 태도를 보인 김재욱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공분을 샀다. 결국 김재욱은 쏟아지는 관심과 악플에 부담을 느꼈는지 SNS를 탈퇴했다. 대체 김재욱은 이 프로그램에 왜 출연한 걸까. 이 프로그램을 통해 김재욱이 얻고 가는 것은 무엇인지 볼수록 의문이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