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차이나] '싱글맘' 장백지, 9살 연하남과 결혼설…"실체없는 루머"

기사입력 2018-01-10 17:16:22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박설이 기자] '싱글맘' 배우 장백지가 결혼설이 확산되자 입장을 밝혔다.



장백지의 소속사는 10일 공식 SNS인 웨이보에 성명을 발표, 결혼설을 부인하며 법적 조치를 예고했다.



앞서 온라인상에서는 장백지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만난 대만 출신의 1989년생 배우 하맹회와 결혼한다는 글이 확산돼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다. 장백지와 그보다 9살 어린 하맹회의 결혼설은 지난해 10월에도 한 차례 결혼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에도 장백지는 가짜 뉴스라며 루머를 일축했다.



장백지는 또 한 차례 결혼설이 불거지자 소속사를 통해 정식으로 반박했다. 결혼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힌 장백지 측은 "실체 없는 네티즌의 글로 장백지의 일과 생활에 엄중한 차질이 생겼다"며 "변호사에게 법적 조치를 의뢰했다"고 경고했다.



한편 영화 '파이란'의 주인공으로 잘 알려진 장백지는 지난 2012년 홍콩 톱배우 사정봉(셰팅펑)과 이혼하고 두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장백지, 허맹회


?명이

함께 기사를

보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실시간 BEST 5

연예 김재욱, 악플→SNS 탈퇴…점점 커지는 '며느리' 논란 [종합] [TV리포트=신나라 기자] 개그맨 김재욱이 돌연 SNS 계정을 폐쇄했다. 가족 예능 프로그램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뭇매를 맞은 것이 그 원인으로 해석되고 있다. 김재욱과 아내 박세미는 현재 방송 중인 MBC 3부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 중이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는 결혼 이후 여성에게 보다 많은 책임과 희생을 요구하는 이 사회의 불합리한 관행을 과감하게 끄집어낼 신개념 리얼 관찰 프로그램이다. 방송에서는 결혼 6년차 김재욱의 아내 박세미의 눈물 겨운 시집살이가 공개됐다. 임신 8개월의 몸인 그녀는 20개월 아들까지 데리고 남편 김재욱 없이 힘겹게 시댁에 도착했다. 이어 만삭의 몸으로 음식준비까지 거들었다. 이것은 시작에 불구했다. 박세미의 시부모님은 자녀계획에 관여하는가 하면, 제왕절개를 하라는 의사의 권유에도 불구하고 며느리에게 자연분만을 요구했다. 어처구니 없는 상황에서 한 발 물러나 우유부단한 태도를 보인 김재욱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공분을 샀다. 결국 김재욱은 쏟아지는 관심과 악플에 부담을 느꼈는지 SNS를 탈퇴했다. 대체 김재욱은 이 프로그램에 왜 출연한 걸까. 이 프로그램을 통해 김재욱이 얻고 가는 것은 무엇인지 볼수록 의문이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